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 Q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MON -FRI AM 10:00 - PM 17:00
      LUNCH PM 12:00 - 13:00
      SAT, SUN, HOLIDAY OFF 






      고객센터 운영시간 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화면 우측 하단의 상담톡(채팅상담)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근무시간에 확인 후 정성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구매 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A


      상품 수령 후 실내에서 반드시 상품을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외부 착용 후 불량이나 하자 발견 시 귀책사유 분별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외부 착용, 패키지 훼손, 택 제거 시 

      교환/환불이 불가 하므로 충분한 제품 확인 후 

      착용하시거나 새 상품으로 교환, 반품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착용 전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으면 

      사진촬영 후 채팅상담 또는 Q&A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확인후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Q
      주문을 취소했는데 적립금은 없어지나요?
      A


      고객님의 주문취소 접수 후 담당자 승인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담당자 취소 승인은 근무시간(평일 10:00~17:00)에 

      이루어지며 취소 승인 후 사용하신 적립금은 전액 환원됩니다.


      *가상계좌, 무통장으로 결제하신 고객님의 경우 환불 및 적립금 

      복원 시간이 다소 오래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세요.

      결제 시 사용한 적립금은 사용한 금액만큼 복원되며, 

      적립금 유효기간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할 경우 구매한(취소하지 않은) 상품이 

      SALE 카테고리 및 할인 상품만 해당할 경우 

      적립금 전액 복원됩니다.


      SALE 카테고리 및 할인 상품 제외한 상품 구매 시 

      실제 결제 금액의 20%까지 적립금 적용되며, 

      차액은 환원됩니다. 

      (유효기간 경과 시 자동으로 소멸 됩니다.) 

    • Q
      교환/반품 접수를 했는데 회수가 지연되고 있어요.
      A


      회수 지연으로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고객께서 교환/반품 접수를 하시면 당사에서 업무시간에 

      확인 후 택배 수거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주말, 공휴일 제외)


      접수 후 1-3일 이내로 CJ대한통운에서 고객님께 

      연락(문자 또는 알림톡)후 수거를 진행합니다.

      명절, 공휴일 등의 영향으로 물량이 증가하거나 

      택배영업소의 업무과중으로 인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오회수 방지를 위해 포장 시 [오야니 반품]이라고 

      박스 표면에 눈에 띄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 Q
      교환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 접수 가능하며, 

      7일 경과 후 교환이 어렵습니다.


      가방은 동일상품의 컬러교환(판매가 동일한 경우만 가능), 

      신발의 경우 동일 상품의 컬러 및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교환 시 왕복배송비 6,000원이 부과됩니다.


      다른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Q
      적립금 사용금액 제한이 있나요.
      A


      적립금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 구매액(실 결제금액)의 

      최대 20%까지만 사용 가능하며, 

      최소 5,000원 이상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SALE 카테고리를 포함한 일부 할인품목의 경우 

      적립금 사용이 제한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쿠폰의 사용 조건에 따라 사용 가능한 기준이 다르며, 

      쿠폰별 사용가능 조건은 쿠폰 상세내역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자동 발급되는 쿠폰(ex. 생일쿠폰)과 

      카카오 플친 다운로드(ex.15% 할인쿠폰) 가능한 쿠폰이 있습니다.


      보유하신 쿠폰내역은 [마이페이지-혜택정보-쿠폰]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플친 쿠폰 등록 방법  

      1) 카카오플친에서 오야니 플친으로 등록 

      2) 쿠폰 클릭 (좌우로 밀어 원하는 쿠폰 선택) 

      3) 쿠폰번호 복사

      4) 공식몰에 로그인

      5) 마이페이지 쿠폰 클릭 

      6) 쿠폰번호 입력

      7) 쿠폰 인증 후 사용하기   



      ▶ 원하는 쿠폰을 못 찾으셨다면,

      플친 쿠폰 이미지를 좌우로 넘겨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야니 플친바로가기 ↓

      https://pf.kakao.com/_Vxnxbel#none


      쿠폰 및 적립금은 직영몰 일반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네이버페이 결제 시 직영몰에서 제공하는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불가 합니다.





    • Q
      주문 취소/반품 시 사용한 적립금도 환원이 되나요.
      A


      결제 시 사용한 적립금은 사용한 금액만큼 환원되며, 

      적립금 유효기간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할 경우 구매한(취소하지 않은) 

      상품이 SALE 카테고리 및 할인 상품만 해당할 경우 

      적립금 전액 환원됩니다.


      SALE 카테고리 및 할인 상품 제외한 상품 구매 시 

      실제 결제 금액의 20%까지 적립금 적용되며, 

      차액은 환원됩니다. 

      (유효기간 경과 시 자동으로 소멸 됩니다.)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탈퇴로 안내 드리게 되어 아쉬운 마음입니다.
      회원탈퇴는 PC버전 
      [MY PAGE →  회원정보수정 → 비밀번호 확인 → 현재비밀번호 입력 → 우측 하단 회원탈퇴] 
      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기능은 PC버전에서만 제공되고, 모바일 쇼핑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시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기본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기 때문에
      간단한 터치만으로 작업이 처리되는 모바일에서는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자

                     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참고: 배송완료가 되지 않은 주문이 있을 경우 

      탈퇴 진행이 불가능하며 배송완료 후 신청 가능합니다.)


      다시금 고객님과의 행복한 만남을 기약하겠습니다.





    • Q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아이디 변경은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을 하셔야 하며,


      탈퇴 시 보유한 적립금과 쿠폰 등이 소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인 경우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후 조회는 모바일 버전  
      ≡ → 주문조회 → 우측 "비회원" 탭을 선택 후 
      조회 가능합니다.

               (주문조회시 주문자명, 주문번호, 주문 패스워드가 필요합니다.)


              회원 가입 시 각종 할인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실 경우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회원가입 https://m.oryany.co.kr/member/join.html


    • Q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오야니 공식몰 회원가입 하시면 
      할인쿠폰 및 적립금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 앱설치 + 앱푸시 동의 시 적립금 10,000P


      할인쿠폰은 상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실 경우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회원가입: https://m.oryany.co.kr/member/join.html


      ★카카오플친 추가 : 적립금 10,000P 쿠폰 등록 가능

      https://pf.kakao.com/_Vxnxbel




    • Q
      회원등급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구매 실적으로 매월 1일 멤버십 등급이 반영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페이지 → 혜택정보 →등급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A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찾기"를 클릭 후


      간단한 본인인증(휴대폰 또는 이메일) 을 통해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서에 동의하지 않으면 회원가입이 불가능한가요.
      A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서에 대한 동의는 
      회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고객님께서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서에 대해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을 원하신다면 

      비회원 구매를 통해 주문 관련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폰 및 적립금 등 회원 만을 대상으로 한 

      각종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Q
      개인의 회원정보는 안전한가요.
      A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반드시 고객님의 동의를 얻으며, 
      고객님의 동의 없이는 절대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상품 배송을 위하여 배송 업체에게 제공되는 

      기본 사항(성명, 전화번호, 주소 등)은 예외이며,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변경 또는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거래의 취소, 환불 또는 부정한 거래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거래자 확인, 추적 또는 채권 환수를 위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관련 금융기관 및 유관기관에 

      양도할 수 있습니다.


    • Q
      탈퇴를 했는데 SMS 및 메일을 받았습니다. 회원정보가 삭제되지 않은건가요.
      A
      오야니 공식몰에서는 회원탈퇴 시 
      회원정보를 삭제하여 정보가 남아있지 않습니다.


      다만 탈퇴 이전에 마케팅 수신정보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탈퇴하신 후 2~3일 정도까지 SMS 또는 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3일 이후에도 SMS 또는 메일을 받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 Q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원가입 후 6개월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도록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피해상황을 


      신고하여 주시면 상황 파악 후 문제 해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Q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A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온라인몰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가입과 동시에 해당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와 


      이벤트 참여 및 적립금,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